티스토리 뷰
목차
멕시코 몬테레이에는 브런치로 유명한 맛집이 많은데 그중 한 곳인 Las 3 Abuelas에 방문을 했습니다.
Las 3 Auelas의 뜻은 '세 할머니' 라는 뜻인데, 현지 진짜 할머니가 차려주는 느낌의 브런치를 제공합니다.
Las 3 Abuelas 위치와 영업시간, 내부 분위기, 맛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몬테레이 브런치 맛집 Las 3 Abuelas 위치
Las 3 Abuelas의 위치는 Tecnologico de Monterrey(몬테리이 공과대학교)와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몬테레이 브런치 맛집 Las 3 Abuelas 영업시간
몬테레이 브런치 맛집 중 하나인 Las 3 Abuelas의 영업시간은 휴무없이 매일 오전 8:30 am Open을 하고
월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5 pm Close, 그 외 요일은 8 pm Close 입니다.
방문 전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 바랍니다.
< Las 3 Abuelas 영업시간 >
월요일 오전 8:30 ~ 오후 5:00
화요일 오전 8:30 ~ 오후 8:00
수요일 오전 8:30 ~ 오후 8:00
목요일 오전 8:30 ~ 오후 8:00
금요일 오전 8:30 ~ 오후 8:00
토요일 오전 8:30 ~ 오후 8:00
일요일 오전 8:30 ~ 오후 5:00
몬테레이 브런치 맛집 Las 3 Abuelas 맛 & 내부
몬테레이에서 유명한 브런치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알게 모르게 기대를 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브런치라고 하면 꼭 시켜야 하는 메뉴 중 하나인 Chilaquiles와 Chile Relleno를 주문을 하였습니다.
음료는 몬테레이에서 유명한 Cafe de olla(계피 향 가득한 멕시칸 커피)로 하였습니다.
짜잔~~~~ 주문 후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.


진짜 현지 할머니께서 해주시는 집밥 느낌 제대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....
한국으로 생각을 하면 시골 할머니께서 해주시는 아침이랄까....
Chilaquiles 맛은 부드러운 닭고기 위에 살사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고, 약간 짭짤하면서도 은은하게 매콤은 맛이 정말 멕시코의 맛이라고 할까? 살사 맛 최고입니다.
Chile Relleno 부드럽게 익힌 고추 안에 고기랑 치즈가 꽉 채워져 있고, 그걸 바삭하게 튀겨서 겉바속촉......
여기에 토마토소스랑 같이 먹어니, 고추라고 매울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달달한 느낌... 역시 멕시코의 맛....
제 입맛에는 주문한 두 메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.
물론 커피도 계피향 솔솔~ 멕시칸 커피까지 완벽하게...
내부에 대해서 조금 말씀드리겠습니다.
요즘 카페처럼 세련되진 않지만, 할머니 댁에 온 듯한 포근한 느낌?
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나무 테이블 및 장식장 등 한국어로 표현하면 "엔틱한 분위기"로 표현하는 것이 좋겠네요.



브런치도 훌륭했지만,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마치 할머니 댁 거실에 앉아 아침 식사를 즐기는 기분이에요.
세련되진 않아도, 그래서 더 편안하게 느껴지네요.
혹시 멕시코 몬테레이 여행 중 하루는,
이곳에서 천천히, 여유롭게 시작해 보세요.
또 다른 맛집을 발견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.